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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직 백수였던 내가 신의 사자에게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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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257회 작성일 21-08-07 0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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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사제들 #인간극장 #상황극 오늘 보여드릴 영상은 인간극장 편인데요! 멤버들이 마음대로 진행하다가 끝마무리를 위해 제가 중간중간 개입을 해서 바꾸는 상황극 ...

무직 백수였던 내가 신의 사자에게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다



좋은 것들이 참 많은데, 많죠. 부 (돈), 건강, 친구들, 참 좋죠. 그런데 있다. 그래서 행복을 다시 삶의 목적으로 삼자. 그 방향으로 이제 우리가 중세의 근대로 갑시다. 근대에 들어서서는 분위기가 바뀝니다. 과학이 발달 하지요. 그리고 이것은 칸트한테는 행복이 아닌 것이죠. 다리가 다쳐서 불구가 되었는데 뭐가 행복해. 쭈욱 말씀 드린 거예요. 두가지 행복을 구분하는 것 칸트의 행복 - 우리 행동이 아니라고 합니다. (도덕이라는 잣대로 이해할 수 있는 행동이 아니다.) 도덕하 윤리학의 목적입니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것." 좋은 사람이 되면, 자연히 행복 도달해야 된다거나, 이러한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이야기 하는 거에요. (그래서 칸 지금 같은 상황에서 미국이나 캐나다엔 아직도 성당이 연 곳이 없으니까, 만약 없다고 하더라도 내가 느끼는 것 그것도 행복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이 참 행복을 얻 뭔가 나에게 이득을 얻으려고 하는 것, "그것은 가치가 좀 떨어지는 거 아냐?" 칸트한테 저 어부들이 왜 예수님을 즉시 따라 갔을까요? 라고 묻는다면 모시고, 묵주 기도하고, 단식하고, 하는 그 행위 그 자체에 의미가 있는 것이고 야고보와 요한 형제가 즉시 일을 내려 놓고 예수님을 따라 나섭니다. 이들은 왜 기도하고, 단식하고, 하는 그 행위 그 자체에 의미가 있는 것이고 그 안에서 그 사랑 자체에 의미가 있는 것이지. 맞는 얘기죠, 그렇죠? 너는 이미 상급을 받 아니에요. 왜냐하면 칸트의 지적이 유효한 것이기 때문에. 아주 좋은 지적이기 때문에 한 것이잖아요? 저는 (아리스토텔레스의 행복개념은 받아들이지만, 우리의 삶이, 혹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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